교회, 기관을 찾아서

충주마련교회를 찾아서(2)

팽나무 2019. 1. 27. 07:56


충주마련교회 38번 북부로 옆 가곡로 대로변에 위치한 교회이다.






설교하는 남대극회장- 74회 교회 방문에 70여회를 설교했다.

오늘은 부림절로 에스더서를 내용으로 교우들을 사로잡았다.




신앙의 정수를 설파하는 내용이다.

설교 중 에스더서 8장은 모르드게는 박수치고

하만이 나오면 발을 구르며 "우" 야유하는(원안은 딱따기)

것을 실제로 할 때는 실감이 나서 너무 재미있었다.






교우들과 문인협회 회원 모두가 함께 하였다.

김대송 목사의 제안으로 열 번을 찍었다!



여집사님들이 준비한 성찬.

떡을 내가 내겠다고 두 목사님께 제안하였으나 허락이 안됐다.


준비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점심 식사 후 남한강 비내천을 찾았다.

한강 7경으로 넓은 갈대밭을 둘러보고 왔다.



식사 후에 들렸던 남한강의 비내섬.

비내쉼터로 들어가서 남한강 좌편 비내보도교에서 기념 사진 촬영함.



안식일학교 시작 찬미를 문인협회 회원이 특창으로 불렀다.

시간이 없어 정동현 장로의 기지를 발휘하여 이루어졌다.


안교 교과공부를 인도하는 이성근 장로

짧은 시간에 요한계시록 4, 5장을 어찌할꼬?





방문일에 담은 충주마련교회 모습



공사를 마치고 올려진 다음 지도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