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3

파키스탄 삼육대학교 남기숙사

파키스탄삼육대학교에는 남자 기숙사가 2층 건물로 되어있다. 겉모습을 보아 잘 지어져 있고 내부에는 채플실이 층마다 있다. 일층은 초등학교, 중학교 어린 학생이 살고 예배도 따로 보고있다. 이층에는 고등학교, 대학생들이 살며 생활도 별도로 한다 . 건물과 나무들을 볼 때, 기숙사와 학교가 차츰 발전해 가는 모습이 보인다. 건물만 지어졌던 곳이 나무가 심겨지고 시설물도 만들어져 가는 모습이 보인다. 기숙사 내부에 있는 중앙 통로이다. 현관에 들어서면 좌우로 같은 복도가 있고 복도 좌우에 같은 방들이 위치해 있다. 옷들을 다리미질하는 방이 입구에 있고 마지막에는 화장실과 샤워실, 세탁실이 있다. 학생들이 사용하는 침대와 사물함이 있다. 사물함은 철제 캐비넷으로 아마도 몇십 년은 사용한 듯 한다. 침대도 오래 ..

자유게시판 2021.02.07

파키스탄 삼육대학교 기숙사

파키스탄 삼육대학교 여기숙사의 출입문이다. 금남의 지역이라 담도 높고 문도 안밖으로 잠근다. 밖에는 학교 경비가 총을 들고 경비를 서고 있다. 여기숙사의 학생들이 아침식사를 하려고 학교 식당으로 출발하기 위하여 모였다. 여기숙사의 침대들이다. 남기숙사보다 깨끗하고 정리된 모습이다. 남기숙사는 이층으로 아래에는 초중등학생이 살고 이층에는 고등학생이 살고 있다. 겉모습은 빨간 벽돌로 잘 지어져 있다. 남기숙사생의 침대들이다. 2020년에 공사하는 여기숙사 조감도이다. 이층으로 120여명의 학생이 살도록 되어있다. 2020년 3월 초에 공사를 시작하는 기도를 하였다. 3월 중순에 행정실장, 교무실장 대학 관계자들이 모여서 의논하고 있다. 일 층 공사가 많이 진행되었다. 2020년 6월 일 층 공사가 마쳐지고 ..

자유게시판 2021.02.02

제75장. 예루살렘 도착(4)

제75장. 예루살렘 도착(4) “너도 오늘날 너에게 평화를 가져다 주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그러나 지금 그것이 너에게 숨겨져 있구나. 네 원수들이 너를 향해 둑을 쌓고 사방으로 너를 포위하여 너와 네 자녀들을 완전히 멸망시키고 돌 하나도 그대로 남겨 두지 않을 때가 올 것이다. 이것은 하나님이 너에게 찾아온 때를 네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매우 놀라고 실망하였다. 승리의 함성을 울리고 종려나무 가지를 흔들던 무리들이 이 광경을 보고 얼마나 놀랐을까! 영광스러운 도성을 향해 기쁨으로 그분을 호위하였다! 그분께서 통치하시기를 기쁨으로 희망하던 무리였다! 이 갑작스런 슬픔은 어떤 장엄한 승리의 합창에 삽입된 통곡의 곡조와도 같았다. 모든 사람이 기쁨으로 그분에게 경의를 표하였다...

위대한 생애 2021.02.01